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창남아이엔티, Maxim Integrated와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

마케팅그룹 2019-11-27 조회수 162
창남아이엔티, Maxim Integrated와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
 
2019년 07월 16일 – 창남아이엔티 (이하 ‘창남’)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나스닥 : MXIM)와 공식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맥심은 혁신적인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및 효율적인 기술을 통하여, 보다 작고, 스마트하며 강력한 보안과 에너지 효율을 갖춘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반도체 소자 제조업체이다.
 
창남의 모회사인 TTI 반도체 그룹의 마이클 나이트(Michael Knight)사장은 “창남이 맥심 유통업체로 선정돼 영광이며, 맥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창남의 고객 기반과 매우 잘 일치하며, 창남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기능을 보완합니다.” 이어, “자매 회사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맥심을 위한 새로운 비지니스를 창출해 온 길고 성공적인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 계약은 매우 칭찬 받을 만 합니다.”라고 말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채널 마케팅 부사장인 Ali Mortazavi는 “맥심의 광범위한 제품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통한 첨단 기술이 창남의 고객 기반으로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협업으로 맥심의 제품이 훨씬 광범위한 고객에게 소개 될 것 입니다.”라고 말했다.
 
1995년 창남무역으로 출발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온 창남은 2017년 12월, 미국 TTI Inc. (Berkshire Hathaway Company)그룹내 소속사의 일원이 되었다. 맥심과의 대리점 계약은 맥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창남의 광범위한 제품으로 확대 함으로써,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과 우수한 기술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